포르자.. 디자인 영상 게임 이야기

[XB360소프트] 포르자3 영상 (스샷 추가) - 루리웹



개인적으로 추천하는 것은 스샷 보다는 바로 제작 영상입니다.

진짜 부가티 베이론을 어디서 입수한 다음에 베이론에 랜더링할 포인트에 라인 스티커 붙이고 하나하나 3D좌표를 찍어서 모델링하는 모습을 보면... 야마우치 팀이 장인스럽게 사진과 영상을 보고 데이터들을 보고 참조할 때... 이 쪽 포르자팀은 끌고와서 좌표 측정을 하는군요.,..-_-; (사실 야마우치의 폴리포니팀도 저런식의 제작을 하지 않을까 합니다... 효율의 문제가 있으니...)


좌우지간 부가티 베이론을 끌고와서 라인스티커를 붙일 수 있다는 것 자체가... 이 것이야 말로 돈지랄 개발환경일지도요.


부럽습니다.



그나저나 포르자 글에는 그란빠와 덧글 대전쟁.....

덧글

  • Sikuru 2009/09/03 08:02 # 답글

    덧글 안막히는 적이 없는듯. 그야말로 병림픽의 현장-_-;;;
  • 로리 2009/09/03 08:03 #

    레이싱 게임계 최대 빠가 그란 빠이니까요. 레이싱 게임의 역사는 아무래도 그란빠와 그란까간의 대결이 아닐까 싶기도 하고 말입니다.
  • 계란소년 2009/09/03 08:06 #

    그것은 데이토나 USA 등등은 레이싱 게임의 흑역사라는?[...]
  • 로리 2009/09/03 08:07 #

    그란빠들에게는 그란이 없던 게임계는 리얼 레이싱 게임이 없었던 시기라고 흑역사로 보고 있으니까요.... ㅎㅎㅎ( 파피루스의 나스카는?)
  • NOT_DiGITAL 2009/09/03 12:26 #

    그란은 좋아하지만 그란빠는 까야 제맛이라죠. -ㅅ-

    NOT DiGITAL
  • dhunter 2009/09/03 12:18 # 삭제 답글

    그란빠로서 얍얍
  • 로리 2009/09/03 22:49 #

    구란빠 즐 ~~~
  • 가이우스 2009/09/03 13:48 # 답글

    저 중에 개발자(특히 프로그래머)가 있다면 재밌겠는데
    그런 수준있는 댓글들은 본 적이 없는 것 같습니다 ㅎㅎㅎ

    ps. 루리웹에서 제일 재밌었을때는 ps3 vs xb360때 였습니다.
    컴퓨터 구조를 배우면 당연히 쉽게 나올 답을 싸우는 꼴들을 보니...
    가끔 나온 개념덧글들은 묻히고...
  • 로리 2009/09/03 22:50 #

    그냥 즐겁죠 뭐....
  • Binoche 2009/09/03 15:43 # 답글

    존 카멕이 14류 개발자가 되는 곳이 루리웹이라 ㅎ
  • 로리 2009/09/03 22:50 #

    아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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