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C-ABS나 TCS등의 전자장치의 증설
2. CBR1100XX 에 가까운 성격이 될 듯....
3. 듀얼 클러치가 적용될 가능성이 높음
4. 샤프트 기어 사용
이 정도?
그래도


이 시절처럼 한 번 미쳐서 RC211V나 RC212V 를 한 번 양산형으로 내놓은 짓을 했으면 하는데... T_T
하긴 저 NR때문에 혼다가 모험을 근 20년을 못한다는 이야기가 있으니 -_-;;;;;;;
2. CBR1100XX 에 가까운 성격이 될 듯....
3. 듀얼 클러치가 적용될 가능성이 높음
4. 샤프트 기어 사용
이 정도?
그래도


이 시절처럼 한 번 미쳐서 RC211V나 RC212V 를 한 번 양산형으로 내놓은 짓을 했으면 하는데... T_T
하긴 저 NR때문에 혼다가 모험을 근 20년을 못한다는 이야기가 있으니 -_-;;;;;;;
덧글
무게나 덩치를 어떻게 제어할지가 관심사군요.
(근데 이미 전자 변속기 충분히 빠르지 않나요? -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