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루리웹을좋아할 수 밖에 없는 이유 게임 이야기

[PS3소프트] 그란5 야마우치 인터뷰 (루리웹)






당신들 최고야...


정말로 최고야!!!!!


스즈키 유 없었으면 3D가속이 안 생겼을텐데?

덧글

  • Bani 2009/11/07 09:33 # 답글

    다 좋았는데... F모게임에서 응?... 하게 만드네요; 포르자..이야기하는걸까요 -_-a
  • 로리 2009/11/07 09:54 #

    포르자 이야기 맞죠 ㅎㅎ
  • Bani 2009/11/07 09:58 #

    아름답네요 ㅎㅎㅎ.. 하여튼 빠들은 답이 안나오는.. 게임이나 출시하고 그런 소릴 하라고 하죠 -_-;;; 그놈에 그란 게임은 언제 나올련지.
  • 계란소년 2009/11/07 11:54 # 답글

    kenya, 요-시, 마일로. 극렬 그란빠들 리스트. 더 아시는 분 리스트 업데이트 바람.[...]
  • 로리 2009/11/07 12:40 #

    전설이라면 역시나 218님이죠
  • 계란소년 2009/11/07 11:55 # 답글

    최근 야이~~아 란 분은 그란을 자동차 산업의 심볼로 올려놓았더군요.
  • 로리 2009/11/07 12:40 #

    T_T
  • freki 2009/11/07 12:05 # 삭제 답글

    저분이 그 218님이라고 하더군요. (왱알왱알)
    근데 니드포가 1억장 돌파하지 않았나요?
  • 로리 2009/11/07 12:40 #

    1억장 얼마전에 돌파했죠
  • KOF 2009/11/07 13:11 # 삭제 답글

    작품성과 흥행성을 모두 지닌 작품이 (서적이든 영화든 음악이든 게임이든) 과연 얼마나 될까요? 생각 의외로 없다는것이죠.
  • 로리 2009/11/07 17:47 #

    넵, 그렇죠.
  • 아르비드 2009/11/07 22:49 # 답글

    스즈키 유가 버추얼 파이터 만든 사람이란걸 모르는거 아닐까요?
  • 로리 2009/11/08 04:13 #

    행 온 부터 시작해서 얼마나 그가 혁신을 이루었고 그 것들이 모여서 결국 그란 같은 것이 나올 수 있도록 한 것인지... 따위 알게 뭡니까? 그란 빠는 그런 겁니다.
  • 리드 2009/11/07 22:57 # 답글

    스즈키 유가 없었으면 그란에서 자동차 내부 시점으로 플레이할 수 없었을텐데 말입니다...
  • 로리 2009/11/08 04:13 #

    네, 시점 변환이 그가 버츄얼 레이싱에서 시도했다는 것... 알리가 없죠
  • _tmp 2009/11/09 20:44 # 답글

    시점 변환 자체는 미국쪽 게임에서 존재해 왔습니다. 제가 기억하는 한 최소한 테스트드라이버 시리즈에는 그 기능이 존재했습니다. (테스트드라이버는 아케이드판이 있는데, 이쪽에 있었는지는 모르겠습니다)

    다만 그게 어쨌든 스즈키 유가 고작 한 게임 프랜차이즈 광신도들에게 공격받을 정도로 형편없는 제작자는 아니지요.
  • 로리 2009/11/09 20:54 #

    버츄얼 레이싱이 92년에 레이싱 게임 최초로 칵핏, 외부 시점을 변환하는 것을 시도했다고 알고 있는데... 테스트 드라이버가 먼저였나요? (따지고 들어가면 이미 4D복싱에서 ^^;)

    스즈키 유가 저리 까이는 것이 웃기기도 하고 그럽니다.
  • _tmp 2009/11/09 20:58 #

    ...어쩐지 살짝 자신이 없어지고 있습니다 orz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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