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 용자 등극?! 헤드폰 음질 보장 서비스?! A/V 이야기

ソニー、ヘッドフォンの音質保証キャンペーン実施-音に満足できなければ全額返金。スマホ用7機種 (와치 임프레스)


소니는 7/22일 부터 8월 31일까지 자사의 이어폰, 헤드폰 제품군 중에 고음질이라고 지정한 제품들인 MDR - EX60IP, MDR - XB21IP, MDR - XB41IP, MDR - ZX300IP, MDR - ZX700IP, DR - EX62VP, DR - ZX302VP 의 제품들의 경우 사고나서 음질이 마음에 들지 않으면 14일 이내에 전액 환불을 해주는 서비스를 한다고 합니다.

자사의 신제품 라인들의 음질에 대한 자신감이 아닐까 합니다.



소니 음질 보장 캠페인 메인 페이지 (링크)



자세한 정보는 위의 홈 페이지에서 알아보셨으면 합니다.





PS. 하지만 우리나라는 소코잖아.. 아마 안 될꺼야 T_T

덧글

  • shyni 2011/07/21 21:00 # 답글

    소코가 저런 A/S를 해준다면 애코가 애플스토어 들여온다는거랑 동급의 느낌이 드는건 왜일까요...
  • 로리 2011/07/21 21:02 #

    아...앙....아... T_T
  • _tmp 2011/07/21 21:10 # 답글

    SATA 케이블 재질조차 구별한다는 괴인들이 나오는 나라에 적용할 깡은 없겠지요 아마 (...)
  • 로리 2011/07/21 21:17 #

    하지만 한국의 오디오 관련 표현법과 사고는 더 일본에서 건너온 것입니다.. 스테레오 사운드와 하이비가 왠수지요
  • 比良坂初音 2011/07/21 23:39 #

    괜찮습니다. 가격만 미친(엄청 비싼) 가격을 붙이면 되거든요
  • 카린트세이 2011/07/21 21:26 # 답글

    뭔가 강짜인듯한 그런 느낌입니다......;; 정말 자신있나??
  • 로리 2011/07/21 21:27 #

    뭐, 날짜도 정해놨고.... 1인당 1개 교환만 명시해 놨고... 못할 것은 없지요
  • 魔神皇帝 2011/07/21 21:33 # 답글

    14일간 무료체험단 이라고 봐도 되겠군요-ㅁ-;;
  • 로리 2011/07/21 21:41 #

    다만 반품절차가 좀 복잡하더군요
  • 다물 2011/07/21 22:25 # 답글

    고급형이 아닌 것도 있는 것 같아요.
    진짜 비싼건 싸악 빠진듯...
  • 로리 2011/07/21 22:27 #

    최신 제품 위주로 가는 듯 합니다.
  • 比良坂初音 2011/07/21 23:39 # 답글

    흐으으음..... 자신감이 넘치는군요
  • 로리 2011/07/22 03:04 #

    뭐 사실 저 바닥에서 소니 입지가 매우 좋으니까요
  • 가라나티 2011/07/22 00:11 # 답글

    진짜 소코도 이거 해주면 용자라고 불러줄텐데...전혀 기대는 안되는군요. -ㅁ-;;
  • 로리 2011/07/22 03:04 #

    안 될껍니다... T_T
  • literaly 2011/07/22 00:38 # 삭제 답글

    ...한때는 저도 소빠였습니다.

    지금은.. 에휴. 소니의 영광은 이제 다시 오지 않을거야..하고 있습니다.
  • 로리 2011/07/22 03:04 #

    메커니컬, 세미컨덕터, 반도체, 소프트웨어 모든 미래를 예측한 업체였습니다만...
  • 이네스 2011/07/23 10:29 # 답글

    흐음. 생각보다 라인업이 어째....

    근데 정말 소니가 흐름은 정말 정확히 예상했는데 왜 이모양 이꼴이 되었을까요. ㅠㅠ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2019 대표이글루_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