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즈키, 2013년에 I'll be back ???? 바이크&자동차 이야기

Suzuki to enter new 1000cc bike in selected races in 2013? (MCN)



경제난으로 인해서 스즈키는 2011년까지만 MotoGP에 참여하고, 2012년 현 시즌을 탈 퇴한 상태입니다. 사실 2011년 시즌에 1대의 MotoGP 머신만을 달리게 했다는 것을 생각해보면 사실 2012년 1000cc 머신의 신 개발은 솔직히 무리였기 하지요. 그런데 최근 1000cc급 머신을 개발하고 있다는 이야기가 들려오고 있습니다.

개발이 중단 된 1000cc머신을 일본 쪽에서 아오키 선수가 테스트를 하고 있다는 이야기가 들리고 있고, 이게 큰 문제가 없다면 2013년에 와일드 카드로 출전을 하고 2014년에 한 번 MotoGP에 복귀 해볼까? 라는 간을 보는 이야기가 있습니다. 이런 것도 이해가 가는 것이 기본적으로 바이크라는 것이 취미성이 강하고, MotoGP의 이미지라는 것이 결국 빠른 바이크를 만든다라는 것이 강하기 때문이 아닐까 하네요.

과연 스즈키는 이 불황을 넘어서 다시 MotoGP에 달릴 수 있을지.. 기대해 봅니다.


덧글

  • 가라나티 2012/02/11 16:38 # 답글

    으으...짤방이...으으...
  • 로리 2012/02/11 16:44 #

    사실 저 짤방을...
  • 루시펠 2012/02/11 18:44 # 답글

    자기부상+부스터 가속이로군요!! 저것은 미래의 모터 스포츠!!!

    주인!! 한계를 넘는다!!
    닥쳐!! 지금의 나에게 한계는 없다!!!

    이런 열혈전개? (의미불명)
  • 로리 2012/02/11 18:46 #

    아??? 아스라..(쿨럭쿨럭)
  • 계란소년 2012/02/11 21:33 # 답글

    하지만 바퀴가 없으면 기울일 수가 없...
  • 로리 2012/02/11 21:43 #

    기울임으로서 추력편향을...(야!)
  • 루시펠 2012/02/12 04:16 #

    따라서 바퀴없는 공중부양 레이스(...)에서는 트랙설계가 더욱 중요해집니다.(응?)

    비슷한 예로는 동계 올림픽 종목 봅슬레이
  • 지조자 2012/02/13 12:34 # 답글

    쿨... 쿨럭... 짤방에서 순간 경악했습니다;;
  • 로리 2012/02/13 13:56 #

    ^^;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2018 대표이글루_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