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2전차 국산 파워팩 시험평가 또 중단…엔진 멈춰 (연합뉴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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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정도면 두산에게 충분히 기회를 주지 않았나 합니다.
안 그래도 밀리는 일정 때문에 타 납품 업체들이 부도위기나 경영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고 하는데, 이 이상 무얼 해야 하는지 모르겠습니다. 대형 디젤 엔진 개발이 분명히 중요한 것이기도 하지만, 그게 전체 사업을 미뤄야 하는지는 의문입니다.
에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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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정도면 두산에게 충분히 기회를 주지 않았나 합니다.
안 그래도 밀리는 일정 때문에 타 납품 업체들이 부도위기나 경영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고 하는데, 이 이상 무얼 해야 하는지 모르겠습니다. 대형 디젤 엔진 개발이 분명히 중요한 것이기도 하지만, 그게 전체 사업을 미뤄야 하는지는 의문입니다.
에휴..
덧글
양산하기 전에 저런꼴을 봤으니까요.
양산하고나서 엔진이 자꾸 퍼지면...
에... 더 이상 설명이 필요 없을듯하네요.
문제는 이것 때문에 타 업체들 다 죽어가니 -_-; 실제 부도난 업체도 있는 듯 하더군요. 답답합니다.
2.아무 기준과 근거 없이 왔다리 갔다리 하는 감사원은 종'적'세력쯤 되려나요? (먼 산)
3.어차피 장사치는 이익을 추구하기 마련인데, 떡밥을 던진 관료가 근본적인 문제 아니려나 싶습니다. 애초에 그 금액으로 국산화가 될 거라고 던져준 것부터가 ㅂㅅ...
사실 하면 된다고 다 되는 것 아닌데 말이죠 -_-
주적이 어디있냐 하면...
미국이야 신형 자주포 문제로 골 때리고, 영국은 활강포 못 갈아타는 상황에서 군축, 독일이야 군축은 군축인데, 자주포를 전차전 가능할 기술에 가까운 보유국이고, 우리야 M109 최대보유국이 되어버릴 정도로 활강포나 전차포보다도 많은 자주포를 가지고 있으니, 차라리 전자포용 활강포 보유보다는 전차전 가능하고, 방어력도 그 이상이 되는 자주포를 4세대 전차로 공동 개발하는 것이.....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