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 이게 포기지.. 게임 이야기

MS: “키넥트를 포기하는 게 아니다” (루리웹)



키넥트 인터페이스가 결국 퍼질 수 있는 이유는 디폴트이기 때문이었고..



디폴트가 아닌 이상 결국 사용하지 않는 층을 위한 설계를 해야한다는 점을 생각하면..



그으을쎄... 싶은데..


덧글

  • RuBisCO 2014/05/20 15:46 # 답글

    어차피 소비자들이 XO에 100 달러의 추가 지출을 감수하지 않는단건 키넥트 자체가 그만큼의 값어치를 하지 못하는 상황이기 때문이죠. 그 값을 하게 해주면 강제하지 않아도 알아서 팔릴 일이고, 그게 안되면 강제해도 안팔리는건 매한가지입니다. 기믹 만으로 흥하는 경우도 있지만 내실이 받쳐주지 않으면 Wii 가 그랬듯이 뒷심 없이 주저앉게되죠.
  • 로리 2014/05/20 16:02 #

    전 잘하면 알아서 팔린다는 관점은 믿지 않는달까요? HW 쪽은 디폴트가 아니면 소용없다고 보는 쪽입니다. 물론 잘 팔려야 하지만요
  • 나르사스 2014/05/20 16:03 # 답글

    MS, 말은 참 잘합니다...
  • 로리 2014/05/20 16:04 #

    사실 DRM쪽하고 이번 키넥트 쪽은 아쉽긴 합니다.
  • 틸더마크 2014/05/20 21:04 # 답글

    소프트웨어 만드는 쪽에선 디바이스가 디폴트인거랑 아닌게 차이가 클텐데 아쉬운 일이군요 이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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