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스, 300PM 스피커에 대한 회수 환불.. 놀랐다. A/V 이야기

ボーズ、'97年発売のスピーカー「300PM」に落下の危険性。回収/返金 (와치 임프레스)



보스가 300PM 스피커에 대해서 낙하 위험이 있다고 제품 회수 및 환물을 한다는 기사 입니다. 300PM은 브라켓등을 이용해서 천장에 메달아두는 형태로 많이 사용하는 스피커로 그냥 평범한 카페 등의 사용을 위한 보스의 스피커인데요... 이게 대단한 것이 1997년에서 2003년까지 생산 판매 된 제품이라는 점 입니다.

즉, 스피커의 접착제의 연식 문제로 강도 저하가 되는 문제를 알았고, 회수 한다는 것 이지요. 보스 자체는 좋아하지 않지만, 이런 행동을 보면 왜 스피커 업체 중에서 브랜드 가치를 인정받고 있는지 알게 된갈까요?


혹시 국내 제품은 어떤지 모르겠습니다만.. 해당 제품을 가진 분은 주의 하시길 바랍니다.


덧글

  • 천하귀남 2015/08/06 11:40 # 답글

    업체측의 잘못에 징벌적 배상이나 명목적 배상등의 제도가 운영되는 외국이면 소송 무서워서라도 선제적으로 대응하는것이 좋다고 생각한것 아닐까 합니다.

    자국에서 그런 제도와 제도를 따르기 위한 품질을 확보했으니 외국에서 브랜드 가치가 올라가는것이겠지요.
  • 로리 2015/08/06 13:22 #

    뭐 그렇긴 해도 저런 기한이면.. 싶은 부분도 있죠
  • 아빠늑대 2015/08/09 18:15 #

    한국이었다면 <그렇게 시간이 지나서 벌어지는 일은 업체가 알 수 없다> 라며 면책해 주지 싶습니다. 개인정보를 털려도 <관리자가 그렇게까지 털릴줄은 몰랐지 않겠냐?> 라며 봐주는 나라인데요.
  • rumic71 2015/08/06 17:19 # 답글

    아큐페이즈도 30년 묵은 제품 A/S용 부품을 확보해둔다고 하지요.
  • 로리 2015/08/06 17:53 #

    생각하니 라이카도 수십년된 거 고쳐줄 수 있다고 하지요
  • 가릉빈가 2015/10/17 11:20 # 답글

    확실히 멋지죠..

    아마르 보스 박사님 ㅠ.ㅠ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2019 대표이글루_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