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나소닉 OLED TV 일본 출시 예정. 디스플레이 이야기

パナソニック、2016年度中に有機ELテレビを国内投入へ (와치 임프레스)

ⓒ 2016 Impress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현재 파나소닉은 유럽에 OLED TV를 내놓았고, 해당 제품을 PRO 라고 라인업을 고쳐서 미국에 내놓은 정도 입니다. 대단한 화질을 보이고 있지만, 아쉽게도 2015년 제품이다보니 HDR 인증을 받지 않는 것이 아쉬운데, 새로운 OLED 제품과 일본 출시 이야기는 일본에서도 관심이 높고.. 인터뷰에 꼭 나오는 이야기이기도 합니다.

CES도 해서 파나소닉의 TV 사업부의 마사히로 사업부장의 인터뷰 기사인데.. 여기서 드디어 OLED 이야기가 나왔습니다. 바로 일본 출시를 예정하고 있다는 것이지요.

--ところで、IFA 2015で発表した65型4K有機ELテレビ「CZ950」は、欧州だけで販売しています。日本市場への有機ELテレビの投入は考えていますか。

品田:ぜひ投入したいと考えています。ただ、第1号機となるCZ950は、欧州市場においてだけの展開に留めることになります。第2号機以降で、日本市場への展開を視野に入れています。第2弾の製品は、今年秋のIFAで発表することになると思います。それを2016年度中に、日本市場に投入するというのが、いま想定しているスケジュールです。


현재 OLED 제품의 다음 제품을 IFA에 발표할 것이고, 해당 제품을 일본 출시 예정이 있다는 것 입니다. 아무래도 그 떄되어서 UHD 프리미엄 인증의 신패널을 사용한 제품이 나오지 않을까 싶습니다. 파나소닉 입장에서는 몇 안 되는 B2C 쪽이니 좀 재대로 해줬으면 하는데.. 정말 천천히 간다는 느낌입니다. 옆에서 보면 아쉽기도 합니다.

좌우지간 OLED TV 들이 더 늘어났으면 합니다.

덧글

  • 블루 2016/01/19 15:16 # 답글

    LG패널이겠죠?
    뭐하나 이득될건 없지만 LG는 좀 잘됬으면 싶네요. ㅎㅎ
  • 로리 2016/01/19 15:17 #

    당연히 LG 패널 밖에 없으니 LG패널이죠 ^^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2018 대표이글루_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