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4 슬림 등장? 게임 이야기



사실 기존 PS4는 충분히 작다(?)라고 생각하는 쪽이고, 슬림형을 지금 내지 않아도 공정 미세화로 보드만 줄이는 것으로도 충분히 단가 하락과 가격 인하가 가능하니 스콜피오와 구플스 디자인 이렇게 갈 것이라 생각했는데 갑자기 이런게 딱 등장을 했습니다. 더 싸구려 틱하게 변했다는 느낌인데, 가격을 더 떨어뜨릴 수 있으면 문제 없겠죠. 이 것이야 말로 콘솔 비지니스..

전원 버튼하고 드라이브 트레이 버튼이 완전히 버튼식으로 분리된 것은 좋다고 봅니다. 이거 정전식 타입에서 오류가 잦았다는 느낌도 있고, 가격도 싸고 신뢰도도 오르고(...) 그리고 전면의 USB 단자 2개는 똑같네요. 사실 전 여러 장비 연결하게 후면에 좀 USB를 달아줘으면 했는데 말이죠.

원래 VR 등장 이전이라면 전 전용 카메라 단자는 사라질 것이라 생각했는데, VR이후에는 이건 필수이니 못하겠죠.



디자인은 좀.. 느낌이지만 이런 받침 부분 디자인의 디테일은 역시 소니다 생각이 들게 합니다. 정말로 가격이 200달러 초반에 나올 수 있다면 넷플릭스 셋탑 + BDP로서 충분히 가격 경쟁력이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사실 패드 같은쪽을 개량 했으면 하지만요.

하여간 해당 제품이 싸게 나온다면 확실히 여러 장점이 있을 것 같습니다. 잘 되었으면 하네요


덧글

  • pigori 2016/08/22 16:14 # 답글

    저는 저 바닥 받침 부분이 디테일을 살렸다기보단 조잡하다는 느낌이 들더라구요...
    세로로 쓴다면 옆으로 드러나는 부분인데 8개나 되는 플라스틱 돌기가 좀 별로인것 같습니다.

    실물을 아직 안봤으니 실물은 좀 맘에 들었으면 좋겠네요.
    제가 제 돈으로 사는 첫 콘솔이 될 확률이 제일 높은 녀석이라서요.
  • 로리 2016/08/22 17:57 #

    그게 저도 좋다고는 안 했습니.. 웁웁

    그런데 플스 저가형 재질감이 엉망인건 거의 전통이라.. 기대감은 저는 없습니다. T_T
  • PFN 2016/08/28 19:13 # 답글

    전 오히려 저런 심플하고 수수한 디자인이 더 기능적이고 좋은거 같음요.
  • 로리 2016/08/28 19:45 #

    뭐 그래도 너무 싼티가 나서 T_T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2019 대표이글루_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