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브라이브 션샤인 콜라보 워크맨과 헤드폰이 나옵니다. A/V 이야기

「ラブライブ! サンシャイン!!」ウォークマン&ヘッドフォン。描き下ろしカードも (와치 임프레스)



러브라이브 션샤인과 콜라보를 한 소니 워크맨A와 헤드폰이 나옵니다. 헤드폰 WH-H800이 23880엔, 워크맨 A 시리즈가 26380 엔으로 콜라보용으로 딱히 엄청난 프리미엄도 가지고 있지 않고 있고 펜이라면 고해상도 음원 살겸해서 같이 구입하면 좋겠다는 느낌을 받습니다.





9장의 캐릭터 일러스트가 있는 카드가 들어있고, 소니 직영점이나 온라인 사이트에서 판매를 한다고 합니다. 현실적인 이야기만 하자면 란티스 놈들이 언제 고음질이 고음질이었냐라던가, 성우 아이돌 그룹의 고음질 음원이라고 해봤자 더 노래 못부르는거 잘들릴 뿐이 아니냐? 라던가 블루투스 방식으로 LDAC 같은거 써봤자 뻔한 압축음원인데 그럼 무슨 하이레조냐? 라던가 그런 이야기가 나올만하지만..



치카, 리코, 요우, 하나마루, 루비, 요하네, 마리, 다이아, 카난의 저 상징물을 보면 그냥 그런 이야기들은 다 벗어던지고 사고 싶어지는 것이죠. 물론 저도 사고 싶습니다만, 최저임금으로 생계를 이어가는 입장에서 샀다가 망하는 각이라... 시도하면 안 될듯 하네요. 좌우지간 해당 제품들은 가격도 괜찮고 성능도 좋고 아쿠아 팬이라면 소장가치고 크니 많은 분들이 사주셨으면 합니다.

멋지네요.


덧글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2018 대표이글루_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