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디스플레이는 디즈니와 협업을 시작합니다. A/V 이야기

LG디스플레이, 디즈니와 OLED 동맹…"차원 다른 화질 구현" (전자신문)



LG디스플레이와 디즈니 스튜디오랩(StudioLAB)과 협업을 발표 했습니다.

월트 디즈니 스튜디오 랩은 사실 영화와 직접관련이 있는 곳은 아닙니다. IT등의 최신 산업 기술을 가지고 그걸 시연하고 사용해 보면서 영화 스튜디오들이 미래 기술이나 협업을 쉽게 할 수 있도록 하는 아이디어 박스(?) 같은 곳 입니다. 그러니깐 디즈니 영화 제작에서 LG OLED 를 표준으로 사용한다가 아니라는 것이 ^^;;

물론 대형 영화사들이 사용자가 어떻게 보이는지 알기 위해서 소비자용 고화질 제품을 시청실에서 사용하는 케이스들이 있고, LG 8K OLED도 들어간다고 하지만... 약간 조심해서 봐야할 지점은 있다 봅니다. 다만 이런 형태의 협업이 더 잘 이루어지면 넷플릭스의 캘리브레이션 모드처럼 LG전자의 TV들이 레퍼런스가 되어서 디즈니 플러스 같은 서비스에서 연동되게 이루어질 수도 있고 말이죠.

장기적으로 재미있는 일이 될 듯 합니다.

덧글

  • 비지오 2020/10/22 16:49 # 삭제 답글

    미국 소비자 TV에서 어떻게 보이는지 알려면, 비지오 TV를 써야겠네요.
  • 로리 2020/10/22 16:50 #

    ????????

    이해를 못 하겠습니다.
  • 비지오 2020/10/22 18:12 # 삭제

    비지오 미국시장 점유율이 높으니, 상당수 소비자가 집에서 영화를 본다면 비지오로 보겠네요. 그런 소비자들에게 어떻게 보일지 알려면, 비지오도 있어야지요.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2019 대표이글루_IT